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이스 학부모서비스 신청 2차 안내입니다.
작성자 *** 등록일 11.11.16 조회수 264
첨부파일
인증서신청서.hwp (12.5KB) (다운횟수:110)

학부모서비스란

학교를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학교 정보뿐만 아니라 자녀의 성적,일일출결, 학교생활기록부 (수상경력, 자격증, 체험학습활동), 건강기록부 등 자녀의 학교생활을 인터넷으로 한눈에 열람 할 수 있고 선생님과의 상담, 가정통신 등 자녀의 담임선생님과도 상호 의견 교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서비스 이용 방법 및 절차

공인인증서 준비

학부모서비스 접속 hes. neis.go.kr 또는

충청북도교육청 선택

신원인증

(성명, 주민번호, 공인인증서 선택 암호 입력)

학부모서비스 신청

(자녀의 학교, 학년, 이름, 주민번호 입력)

학교에서 확인 후 학교담당자가 승인 (1~2일소요)

자녀 정보 조회

<공인인증서 안내>

■ 공인인증서는 은행 인터넷뱅킹용, 증권거래용 등으로 발급되는 신원확인용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발급은

1. 가까운 은행 및 새마을금고 에 신분증과 도장을 가지고 가셔서 인터넷뱅킹을 신청 하시면 공인인 증서가 발급됩니다.

2. 첨부해드리는 인증서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신분증 앞 뒤 사본과 함께 보내주시면 청원교육지원청에서 인증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발급된 인증서로 좌측에 안내된 학부 모서비스사이트에 접속하시어 회원 가 입을 하시면 됩니다.

■ 학부모서비스를 11 월 28일까지 신청 완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녀가 두 명 이상인 경우 인증서 하나로 학생별로 학부모서비스를 신청 해야 합니다.

부모님 두 분 중 한 분은 꼭 학부모서비스를 11월 28일까지 신청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EBS 진로교육 다큐멘터리 방영 안내
다음글 연평도 포격 1주기 동영상 자료'잠들지 않는 우리의 바다 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