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운영위원회 회의 참석 및 의견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9.02.14 | 조회수 | 72 | ||||||||||||||||||||||||
첨부파일 |
|
||||||||||||||||||||||||||||
제 목: 제12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안내 우리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참관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참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금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중에서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은 학교운영위원에게 연락하여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로 학교발전에 다 함께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건 내용은 학교운영위원회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의견서제출은 붙임의 양식 참조.) 1. 회의일시 : 2019. 2. 21.(목) 11:00~
2. 장 소 : 우리학교 회의실 2019년 2월 14일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2019학년도 유치원 3세대 하모니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
---|---|
다음글 | 2019. 1학기 방과후 다국어교실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