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 2021-135호. 2021. 2학기 학부모 상담주간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08.27 조회수 233
첨부파일

                     2021학년도 2학기 학부모 상담 주간 안내

본교에서는 새 학년의 시작과 함께 학부모 상담 주간을 정하여 학부모님과 담임교사가 학생의 가정과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더 나은 교육활동 전개를 위해 함께 노력할 점 등에 대해 소통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고,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93까지 담임 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임교사와의 상담 외에, 필요한 경우 Wee 클래스 전문상담사와의 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1. 8. 30.

오 송 초 등 학 교 장

 

담임 상담 신청서

. 상담 일시 : 202196() ~ 910()

. 상담 방법 : 비대면 전화 상담

. 상담 대상 : 상담 신청서를 제출한 학부모

제 학년 반 이름( )

시간

상담

희망일

담임 전화 상담 시간

상담하고 싶은 내용

14:00

~

14:30

14:30

~

15:00

15:00

~

15:30

15:30

~

16:00

16:00

~

16:30

16:30

이후

1지망

월 일 ( )요일

(희망시간을 써 주세요)

2지망

월 일 ( )요일

3지망

월 일 ( )요일

전화 상담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표를 해 주세요.(3지망까지 모두 표시)

정확한 상담 시간은 확정 후 담임 선생님이 가정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오송초등학교장귀하

Wee 클래스 상담 신청서(희망자만 제출)

신청자

( )학년 ( )( )

보호자 연락처

상담 방법

대면( ) 비대면 ( )

상담 희망 시간

( )( )( : )

09:00~16:40 일과 중

정확한 상담 시간은 신청 후 Wee 클래스

전문상담사 선생님과 협의 가능

상담 내용

모든 상담내용은 비밀보장 되며 어떤 불이

익도 받지 않음

오송초등학교장귀하


이전글 제2021-136호 코로나-19 대응 학교급식 운영 안내(9월 3일 대체식 급식 안내)
다음글 제2021-134호 2021. 오프라인 테마영어회화과정 4기 안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