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41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2.12.16 조회수 22
첨부파일
심의안건(공개용)-추가.zip (900.45KB) (다운횟수:13)

제141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붙임과 같이 변경 공고합니다.

 

1. 일시: 2022. 12. 22.(목) 15:30

2. 장소: 본교 회의실

3. 심의안건: 11건

 

붙임  1. 소집공고문 1부.

        2. 방청안내장 1부.

        3. 심의안건 각 1부.  끝.   

이전글 제141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안내 및 제140회 회의록 공개
다음글 제141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