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2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
|||||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3.02.14 | 조회수 | 19 |
첨부파일 |
|
||||
제142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붙임과 같이 변경 공고합니다.
1. 일시: 2023. 2. 17.(금) 15:30 2. 장소: 본교 회의실 3. 심의안건: 16건
붙임 1. 소집공고문 1부. 2. 방청안내장 1부. 3. 심의안건 각 1부. 끝. |
이전글 | 2022학년도 오송초등학교발전기금 운용변경계획서 공개 |
---|---|
다음글 | 제142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