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42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3.02.14 조회수 19
첨부파일
심의안건(공개용).zip (7.32MB) (다운횟수:10)

제142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붙임과 같이 변경 공고합니다.

 

1. 일시: 2023. 2. 17.(금) 15:30

2. 장소: 본교 회의실

3. 심의안건: 16건

 

붙임  1. 소집공고문 1부.

        2. 방청안내장 1부.

        3. 심의안건 각 1부.  끝.   

이전글 2022학년도 오송초등학교발전기금 운용변경계획서 공개
다음글 제142회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